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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강현실이란 무엇일까?

by 초보블로거 2021. 11. 5.

증강현실이란 무엇일까?

증강 현실(AR)은 디자이너가 컴퓨터 생성 입력으로 사용자의 물리적 세계의 일부를 향상하는 경험입니다. 디자이너는 사용자 환경의 변화(일반적으로 움직임)에 실시간으로 반응하는 디지털 콘텐츠에서 사운드에서 비디오, 그래픽, GPS 오버레이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입력을 생성합니다. 증강 현실은 1901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공상 과학 소설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Thomas Caudel은 보잉 직원이 복잡한 항공기 시스템을 시각화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하면서 이 용어를 1990년에만 기술로 설명했습니다. 1992년 미 공군을 위한 Louis Rosenberg의 복잡한 Virtual Fixtures AR 시스템이 크게 발전했습니다. AR 출시는 소비자 세계에서 뒤따랐고, 특히 ARQuake 게임(2000)과 디자인 도구 ARToolkit(2009)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2010년대에는 2015년 Microsoft의 HoloLens와 같이 고전적인 의미에서 AR을 넘어 확장된 기술 폭발이 목격된 반면, AR 소프트웨어 자체는 점점 더 정교해지고 대중적이며 저렴해졌습니다. 확장 현실(XR)이라는 포괄적인 용어에서 AR은 가상현실(VR) 및 혼합 현실(MR)과 다릅니다. 특히 AR과 MR 사이에 약간의 혼동이 있습니다. 특히 2020년대의 기술 붐 속에서 각 용어가 무엇을 포함하는지에 대한 상당한 논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AR은 종종 스마트폰을 통해 디지털 요소가 실제 보기 위에 나타나도록 디자인합니다. 때로는 상호 작용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예로는 Apple의 ARKit 및 Android의 ARCore(개발자 키트)인 포켓몬 고!게임이 있습니다. VR은 일반적으로 헤드셋 장치를 통해 사용자를 현실 세계와 격리시키는 몰입형 경험을 디자인합니다. 게임용 PSVR, 사용자가 헤드셋 장착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Stonehenge 등을 탐색할 수 있는 Oculus 및 Google Cardboard가 그 예입니다. MR은 디지털 개체가 현실 세계와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AR 및 VR 요소를 결합하도록 설계합니다. 따라서 실제 환경에 고정된 요소를 디자인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항목을 수정하는 방법을 더 직접 배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Magic Leap 및 HoloLens가 포함됩니다. 부분적으로 상호작용성과 관련하여 약간의 중복 때문에 브랜드는 때때로 AR을 MR과 같은 의미로 사용합니다. 증강 현실(Augmented Reality)은 여전히 ​​인기가 있습니다. AR 디자인의 원래 감각이 실제 세계 뷰에 디지털 요소를 오버레이 한다는 점에도 불구하고. 따라서 디지털 요소는 실제 보기에 직접 고정되지 않고 단순히 중첩됩니다. 컴퓨터 생성 콘텐츠는 MR과 달리 사용자가 보는 실제 요소와 상호 작용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HoloLens는 방의 공간을 해석하고 디지털 개체를 사용자의 물리적 환경과 결합하기 때문에 MR입니다. AR의 확장된 매력과 잠재력 AR 디자이너는 2010년대에 엄청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필요한 센서가 더 저렴해지면서 귀중한 AR 교훈과 예제로 가득한 10년이었습니다. 포켓몬 고!는 사용자 환경에 포켓몬 캐릭터를 넣어서 사용자가 장치 화면에서 포켓몬을 찾고 캡처할 수 있도록 하는 GPS 지향 앱입니다. 그리고 Google의 AR 스티커가 또 다른 좋은 예시라고 볼 수 있는데, 사용자는 카메라 샷에 사실적인 이미지를 넣습니다. 사용자는 AR이 엔터테인먼트 가치에 특히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AR ' 의 주류 미래는 교육 안에 박물관을 포함한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에 걸쳐 보장 나타납니다. AR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보다 직접적으로 매력적이고 개인화되고 실제로 재미있는 디자인을 통해 자신의 환경에서 사용자에게 더 가까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증강현실의 과거와 현재 미래 앞으로의 증강현실은 공상 과학 개념에서 과학 기반 현실로 먼 길을 왔습니다. 최근까지 증강 현실의 비용 이 너무 커서 디자이너는 관련된 디자인 프로젝트 작업을 꿈꿀 수 있었습니다. 오늘날에는 상황이 바뀌었고 증강 현실은 모바일 핸드셋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증강 현실을 위한 디자인이 이제 UX 디자이너의 모든 모양과 크기를 위한 옵션임을 의미합니다. 증강 현실은 요소가 컴퓨터 생성 입력에 의해 향상되는 실제 물리적 세계의 관점입니다. 이러한 입력은 사운드에서 비디오, 그래픽, GPS 오버레이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증강 현실의 첫 번째 개념은 1901년 Frank L Baum이 쓴 소설에서 발생했습니다. 그것은 문자 마커라고 불렸습니다. 오늘날 증강 현실은 공상 과학 개념이 아니라 실제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증강현실의 활용과 활용분야는 증강 현실은 다양한 기술 혁신을 통해 달성됩니다. 이들은 단독으로 구현되거나 서로 결합하여 증강 현실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일반 하드웨어 구성 요소 – 프로세서, 디스플레이, 센서 및 입력 장치. 일반적으로 스마트폰에는 프로세서, 디스플레이, 가속도계, GPS, 카메라, 마이크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AR 장치에 필요한 모든 하드웨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 모니터는 AR 데이터를 완벽하게 표시할 수 있지만 광학 프로젝션 시스템,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안경, 콘택트렌즈, HUD(헤드업 디스플레이), 가상 망막 디스플레이, EyeTap(변경하는 장치)와 같은 다른 시스템이 있습니다. 환경에서 캡처한 광선을 컴퓨터에서 생성한 광선으로 대체), 공간 증강 현실(SAR은 모든 종류의 디스플레이 대신 일반 투영 기술을 사용) 및 휴대용 디스플레이. 센서 및 입력 장치에는 GPS, 자이로스코프, 가속도계, 나침반, RFID, 무선 센서, 터치 인식, 음성 인식, 시선 추적 및 주변 장치가 포함됩니다. 소프트웨어 – AR 개발의 대부분은 하드웨어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 추가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가상현실에 대한 XML 문법을 표준화하는 데 사용되는 ARML(Augmented Reality Markup Language)이 이미 있습니다. AR 개발을 위한 간단한 환경도 제공하는 여러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가 있습니다. 다음을 포함하여 거의 모든 산업 분야에서 AR에 사용할 수 있거나 연구 중인 앱이 있습니다. 고고학, 예술, 건축, 상업, 사무실, 건설, 산업 디자인, 교육, 번역, 비상 관리, 재해 복구, 의료 및 수색 및 구조, 게임,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관광, 군대, 항해, 증강 현실의 미래에는 Next Web에 기고하고 있는 UX 디자이너 Jessica Lowry는 AR이 디자인의 미래이며 우리도 이에 동의하는 경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미 휴대전화는 우리 삶에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부분으로 우리 몸의 연장선일 수도 있습니다. 기술이 방해받지 않고 우리 삶에 더 통합될 수 있기 때문에(Google Glass) 증강 현실이 측정할 수 없는 사용자 경험을 향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이것은 거의 확실히 많이 과장되었지만 여전히 거의 보이지 않는 주요 발전을 보게 될 것입니다. 사물 인터넷. AR 분야의 UX 디자이너는 AR을 통해 전통적인 경험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질문을 진지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사용자가 돌볼 수 있는 더 건강한 식사 또는 더 나은 조리된 음식이 필요합니다. 미래는 작업 효율성이나 사용자 경험의 품질을 향상할 때 AR에 ​​속할 것입니다. 이것이 21세기 UX 직업의 핵심 과제가 될 것입니다.